Apple

유베이스에서 AirPods Pro 교체(리콜) 후기

공대감성 2022. 10. 6. 12:47
728x90

 

 

2020년 10월 전에 제조한 제품은 새 AirPods Pro로 교체가 가능하다.
(아래 사이트는 애플사에서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지원한다는 내용이다.)
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airpods-pro-service-program-sound-issues

새로운 에어팟 프로 교체 방법은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 또는 구매했다면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해당 AirPods Pro(왼쪽, 오른쪽 또는 양쪽) 제품에 대해 문제가 있는지 검사를 진행 후 무상으로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다.

유베이스에 22-10-01 토요일 접수, 22-10-04 화요일 센터에 AirPods Pro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다.

22-10-04 화요일 문자 받음

센터의 담당 엔지니어는 오른쪽, 왼쪽 각각 에어팟 유닛만 교체를 해주었고, 폼팁도 소, 중, 대 3가지 사이즈로 받았다. 
에어팟에는 중 사이즈 폼팁이 장착되어 있었고, 아이폰 설정에서 블루투스에서 기존 Air Pods Pro를 연결 기기 해제후 다시 등록 후 사용하라고 설명해주셨다.

물건 수령 후 90일 이내 문제가 있을 경우 센터에 방문하면 교체가 가능하다는 말도 함께 전달받았다.

끝.

728x90